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0 Keys to the heart - 그것만이 내 세상

in #kr6 years ago

좋은 피아노 곡들이 많이 나온다고 해서 저도 꼭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근데 영화 자체도 재밌나보네요..ㅎㅎ
vod서비스라도 나오면 결제해서 봐야할듯 ^^
리뷰 감사합니다~~
아 집에서 혼자 보면서 울면 안되는데..ㅋㅋ 지질궁상되는데.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보시고 후기 꼭 써주세요 ㅋㅋㅋㅋㅋ
감성글에 감성댓글 남기고 싶어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