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채굴은 프로그래밍적으로 어떻게 되는 것인가?

in #kr6 years ago

블록체인 공부하면서 글을 쓰고 있는데 너무 좋은 글이라 링크를 하려고 합니다.^^
계속 쓰시면 좋겠는데..ㅎㅎ
감사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요즘 바쁘고, 제가 아는 내용들을 압축해서 좋은 글을 작성하고 싶은 욕심에 미루다보니 이후에 한 개도 못 올렸네요ㅠ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다니 새해에는 좀 더 많은 컨텐츠 공유할 수 있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jayground8님 2018년 새해 소망 릴레이에 추천드렸어요~
https://steemit.com/kr/@feyee95/2018-3
오랜만에 돌아오신 거 같은데 편한 글 하나 쓰시면서 다시 시작하셔도 괜찮을 거 같아서.ㅎㅎ
부담되시면 안해셔도 되는 릴레이니까 편하게 생각하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시구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