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새해를 기다리며 술마시면서 쓰는 글..ㅎ

in #kr5 years ago

그렇네요.. 이 대화 저번에도 했던 기억이.ㅎㅎㅎ 담에 오시면 우선 꼬막부터 드세요.ㅋㅋㅋ
아니면 제가 대접합죠!!!! 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이해피서클님~~~ 돼지꿈 돼지꿈 꾸셨길 ^^

Sort: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완전 ㅠㅠㅠㅠ 2019년이 돼지 해 인지 오늘 알았어요 ㅋㅋㅋㅋ 돼지꿈^^
감사합니다. 그러면 꼬막 예약 완료! 입니다. 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술관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