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너무 일찍 혹은 너무 늦게

in #kr5 years ago

헐 케콘님.. 오랜만에 듣는 아이디.ㅋㅋ 요샌 많이 바쁘신가봐요 케콘님...
구름낀 새벽에 가서 그런가 센치해져가지고 또.. 주체할 수 없는 감성들을 뿜어냈네요.
이젠 감성이라고 말하기도 민망하고 걍 궁상인듯..ㅋㅋㅋㅋ
저도! 저도! 저도! 도깨비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
도깨비 기분이 좋았나보구나..싶은.ㅋㅋㅋㅋㅋㅋ
마이해피서클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한국은 이제 본격적으로 추워진다네요. 추은거 싫은디.ㅋ
오늘도 석양이 멋져 베란다에서 한참을 봤네요.ㅎ

Sort:  

ㅎㅎㅎㅎㅎ 그르게요~ 꽃이 저리 필 정도면 기분이 좋았나봐여~
그나저나 베란다에서 석양을 볼 수 있어요?
대박!!!!! 복 받으셨네요!!! 완전 좋으시겠습니다. 석양 볼때 마다 너무 행복하시겠어요~ 사진 플리즈~~ ㅎㅎㅎ

저 멀리 하늘을 볼 수 있어요. ㅎㅎㅎ 탁 트인 시야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만은.ㅋㅋ
노을 이쁘게 지면 사진 찍어서 포스팅에 꼭 올려볼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