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님밋업] 2명으로 시작해서 8명이 모이기까지!!

in #kr6 years ago

헉 부럽... 난 얼굴만 뵙고 왔는데 저 분들과 술한잔이라니..
아 이런 자리는 가야하는데.. ㅋㅋㅋㅋ
동영상의 웃는 소리만 봐도 넘 즐거우셨을 거 같아요~~ㅎㅎ
쪼야님 대박.ㅋㅋㅋ

Sort:  

저는 오히려 올리브콘을 못 가서 엄청 아쉬웠었는데,
밋업 현장에서 술잔을 부딪히게 됐어욥 +_+ ㅎㅎㅎ
저는 행운아였나 봅니다 ㅠㅠ ㅎㅎㅎ
쪼야님의 소맥으로 분위기가 업업!! ㅎㅎㅎ 너무 즐거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