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알타비스타도 말벡이 맛있죠..ㅎㅎ 비싸서 그렇지.ㅋ
고팍스는 질문자를 미리 받지 않아서.. 질문자를 차라리 미리 받았으면 하는 생각이 있었어요.ㅎ
어뷰징 문제는 잘 해결되는 거 같습니다. 지켜봐야지요. 아직 어뷰징이라고 단정짓기도 뭐하긴 하지만..ㅎㅎ
근데 마늘빵에 설탕을 넣어요? 단거 별로 안 좋아해서 한번도 그래본 적이 없다능.ㅋㅋㅋ
넹 버터랑 파슬리랑 올리브유랑 이것저것 샀어요.ㅋㅋ 아 치즈도 샀구나.
저거 안 버릴라면 또 와인마셔야함..룰루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