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냉동딸기

in #kr6 years ago

저두 과일을 거의 안 먹어서..ㅎㅎ 봄철에 딸기도 한번 정도 먹곤 하죠.ㅋ
근데 또 다 못먹어서 얼리곤 해요.ㅎㅎ 저두 나중에 쥬스만들라고...
물론 그 쥬스도 잘 안 해먹.ㅎㅎㅎ
과일은 제철에 딱 먹을만큼만 사서 다 먹는게 짱인듯.

Sort:  

미술관님도 과일을 좋아하지 않으시는군요.
제철에 과일을 많이 드셔야 하는데...ㅎㅎ
과일을 먹다가 남긴 거를 얼릴 생각은 하지 못했네요. 그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