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얀카툰] 피곤해

in #kr6 years ago

올바른 습관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구~~ 건강에 도움이 되느냐를 생각하시길~~ ㅎㅎ 밤은 yanca 님 같은 분들에게 축복일 수도 있으니.. ^^
충분히만 주무시면 괜찮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ㅎㅎ
초승달이 뜨는 밤에 감성이라는 건 무시못할 일이니까요..ㅎㅎ

Sort:  

좋은 지적입니다만 아무래도 밤에 깨어있으면 좋은일은 없을겁니다. 감성은 확실히 밤에 밀려오죠. 밤이 좋습니다.

아공 괜한 오지랖에 기분이 언짢으셨다면 죄송해요..
밤은 좋아라하는 어둠의 자식이라..ㅎㅎ
yanca님의 웹툰을 보는 밤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이해해 주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