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총 상금 90SBD) 응모기간 2월 5일(월) ~ 12일(월)

in #kr6 years ago

오 대박 넘 멋질 거 같아요~~ 글도 안되고 그림도 안되서 감상만 하겠지만... 그것만으로도 넘 좋을 거 같은... ^^
기똥찬 아이디어시네요 정말..ㅎㅎㅎ
응원합니다~~ ^^

Sort:  

감사해요~~^^ @feyee95님 글도 여행기도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그림 작가님들 중에 분명 영감을 받는 분들이 있을 거예요~ 리스트에 올려드릴까요?

아니여요~~ 전 아직 무르익지 않아서. ㅎㅎ 정말 열심히 구경하고 싶답니다 ㅎㅎ
진짜 잼있고 멋있을 거 같아요~~~ ㅎㅎ

엇 벌써 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원금이 들어와서 글 작가님들을 위한 이벤트가 추가됐습니다. 업데이트 된 내용 확인해 주세요!!^^

쪼야님~~ 넘 감사한데 전 살짝 빼주심이 ㅎㅎ 아직은 좀 부담스러워서 ㅎㅎ 전 우선 감상하는 걸로~~~ 구경꾼 하고 싶습니다!!!! ㅎㅎ

넵~ 빼드렸어요~^^

아공 감사드립니다~~~ 추천해주셨는데 죄송해요 ^^
대박 이벤트가 되시길~~ 이미 기대 만빵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