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 부산 동래구 사직동 맛집, 동네사람들이 끊임없이 찾아오는 옛날 통닭! 부자통닭연구소

in #kr7 years ago

정말 오리지날 옛날통닭 같습니다. 비쥬얼에 벌써 침이 꼴딱 넘어가네요.부산에 이렇게 맛집이 많다는걸 부산에 사는 동안은 왜 몰랐던건지.. 메모하고 한군데 한군데씩 다 둘러볼 생각입니다.. 보팅과 팔로우도 하고 갈께요

Sort:  

우와 부산분 반갑습니다 :-) ㅋㅋㅋㅋㅋ
저도 .. 항상 느끼는 거지만 부산에 맛집이 많다는 사실을 ... 잊곤한답니다
요즘은 집 근처에 있는 맛집을 찾아다니는 낙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어디 사시나요 ? 저도 팔로우 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