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질소커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fkawnl97 입니다.

오늘 편의점에서 생소한 커피를 발견했습니다.
질소커피!
왠지 궁금해서 사먹게되었죠.
1+1행사인건 비밀!

눈누난나~ 사무실 가져와서 오픈!

"ㅌㅊ!!!!ㅇㅇㅇ~~~~"
주변에서 무슨 소리냐며 쳐다봅니다.
캔 터지는 줄 알았다며. ;;;
다행히 소리에 비해 넘치거나 하진 않았지만..

1527824401525.jpg

... 맛은 그냥 콜드브루인걸로 ...
... 다음에 또 사먹을지도 잘...

Sort:  

ㅋㅋㅋ질소커피이면 속에 질소가 들어있는걸까요 뭐 떄문에 질소를 넣었을까요 흐음...

호기심 끄는 용도 아닐까요?ㅋ 맛차이가 있는것도아니고~

질소과자가 아니어서 다행이네요ㅎㅎ

그렇죠?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