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주 책방 탐방기 01] 주민들과 함께 만든 함덕 구들책방

in #kr6 years ago

이 시리즈가 모이면 나중에 제주도 여행과 관련해서 하나의 테마여행으로 자리 잡힐 수 있겠는걸요? ㅎㅎㅎ

Sort:  

크으 ㅋㅋ 좋은 기획입니다 추진해볼게요!!! :)

넵, @book.habit님의 기획력이야 쩌니깐요~ (앗, 이런 말 써도 되련지 몰겠지만 느낌을 살리려면 이 단어가 제일 적합해서요~ ^^;;)

쩐다!!!!!는 말은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런가요. 오늘 밤의 <달은 참 아름다울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