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알집, 알약] 우리 불법소프트웨어 사용자는 되지 맙시다. 1편

in #kr6 years ago

빵집은 업데이트된지 너무 오래되어 CPU의 멀티코어를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압축 및 압축해제시 속도를 제대로 느끼지 못합니다. 이에 비해 반디집은 멀티코어 지원을 해서 압축 및 압축해제시 속도가 더욱 빨라집니다. ^^;;; 빵집은 이제 놓아주셔도 됩니다.

전... 할인할 때 구매하는 알뜰살뜰 유저입니다. ^^;; 스팀 라이브러리 게임은 무료 게임이 대부분이고 대다수의 게임들도 50% 이상 할인할 때 구매한 게임들입니다. 근데 몇 년째 구매하면서 단 한 게임도, 단 한번도 플레이 한적이 없다면 믿으시겠습니까? ^^;;;

Sort:  

원래 스팀은 연쇄할인마.
그리고 스팀은 게임을 하는 곳이 아니라 게임을 사는 곳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