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3(서울나들이 2편, 정.말. 행.복.했.어.요)

in #kr6 years ago

너무 앞서 나가지 마세요. 아직은 각자의 능력을 자각하기 시작한 때니깐요. 자각 이후에 본격적을 몬가를 구하면 되지요. 그 때까지는.... 아시죠? ㅋㅋㅋㅋ

Sort:  

넵! 지금은 기다려야 할때 인거군요 ! 알겠습니다! 캡틴! ㅎㅎㅎ

지구가 우리를 부를 때까지 기다려야지요. 어벤져스가 부담스러우면 "독수리 오형제" 중의 G-3호 "수나"를 시켜드릴 수도 있어욥. 모를 수도 있겠지만요. (보신각 종 아시면 다 아시겠지요)

네..당연히 알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를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헷~ㅎㅎㅎ

저기요. 데헷은 제껍니다.
수나를 아는 골드님 당신의 매력은 대체 어디까지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