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3(서울나들이 2편, 정.말. 행.복.했.어.요)

in #kr6 years ago

ㅋㅋㅋ 역시 잘 생기셨군요. ㅎㅎㅎ 중국은 정말 상식 밖의 이야기들을 여기 저기서 전해 듣는지랴... 스트레스가 많겠네요. 그래도 중국에 잘 도착하셔서 글을 남기셨네요. ^^

Sort:  

ㅋ 이거 스스로 잘 생겼다고 해버려서
영원히 사진은 못 올리겠네요,
스트레스야 늘 있는거고 없으면 심심하죠^^

외모는 주관적인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키 작고, 배 나오고, 머리 벗겨질 저도 있는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