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알집, 알약] 우리 불법소프트웨어 사용자는 되지 맙시다. 1편

in #kr6 years ago

개인,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은 무료가 맞습니다. 다만 개인, 가정에서도 굳이 더 좋은 프로그램이 있는데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죠. ㅎㅎㅎ 반디집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왜 감사 인사를 드리는지 모르겠지만요) ^^

Sort:  

순간, 반디집 대표님인줄... 알았습니다. ㅋ

ㅎㅎㅎ 대표는 싸장님이시죠. 저는 반디집(반디소프트)와 아무런 연관이 없는 사람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