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 #4. 로그인 개인권한 키(패스워드/key)의 모든 것!! (feat. 마스터키 쓰지마세요!!)

in #kr6 years ago

뉴비님들에게 정말 필요한 정보를 잘 정리해주셨네요~ 일일이 캡처 뜨고 정리하는 것도 정말 일인데 감사합니다. ^^

많은 뉴비님들이 보기 바라는 마음에서...
@홍보해

Sort:  

아이공ㅠㅁ ㅠ
우리 플라이트님께서 귀하신 가이드독 포인트를 사용해주셨네요 ㅠㅁ ㅠ
감사감사 왕 감사합니다!! ^-^ !! ㅋㅋㅋㅋ
(제가 플라이트님의 혼삿길을 막지 않은 것에 대한 보답이신가요?? +_+ 으흐흐흐흐 ㅋㅋㅋ)

앗! 제가 모르는 뭔가가 있었나보네요! 궁금궁금

알려드리려고 플라이트님 게시글에 갔었는데 이미 보셨네요 +_+ㅎㅎㅎㅎ

어차피 이번 생에는 포기했으니 혼삿길 막지 않은 것이 사실 그렇게 크게 감사함이 와닿지는 않아요. 어차피 이번 생에는 인연 없는 것... ^^; 그리고 저 공사는 구분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이 글을 플라잇님이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_<

공 : 제가 좋아한다기보다는... 많은 분들이 반드시 명심하셔야 할 내용이라서요. ^^;;;;
사 : (네, 물론 좋아하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