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님밋업] 2명으로 시작해서 8명이 모이기까지!!

in #kr6 years ago

어, 맞네요. 뉴위즈님도 잘 생겼어요. 목소리도 멋지고요. 헤헷.
(속닥속닥) 아직 스달이 입금 안되었는데요? 잘생겼다고 홍보하면 1스달 주신다면서요? 제 입금계좌는 1004-1004입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달은 조만간 곧 입금해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오늘도 홍보 감사합니다ㅋㅋㅋㅋ

아, 하늘이는 오늘도 열일 했다. 1스달 벌기가 이렇게 힘이 드나. 홍보 알바도 힘들어 힘들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