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헉...! 댓글에 한번 놀라고 그림에 두번 놀랐습니다 +++___+++

그럴리가요~~~~ 당연히 잊지 못하지요!! 이렇게 많은 댓글을 주고 받으면서 대화를 나눴는데 어떻게 아무리 기억력이 이모양이라 하더라도 잊을수가 있겠어요 ㅠㅠ

제가 하늘님 댓글을 잘못 이해했네요 ㅋㅋㅋㅋ 스팀잇을 하는 이상 그리고 문을 닫지 않는이상 계속 "연락"을 할 수 있을거란 뜻이었어요 ㅠㅠ
제 댓글에서 여러 분들이 2027년에 뮌스터 가보고 싶다고 하셔서 그때까지 꼭 같이하고 갈때 손잡고 가서 맥주도 마시고 그러자 뭐 이런 대화 나누다 보니 ㅠㅠㅠㅠ

그게 그거예요. ㅠㅠ 스티밋 없으면 기억에만 남고 연락은 못한다는 거잖아요. ㅠㅠ

음... 그럼 저희가 연락처를 주고받을때 까지는 최소한 스팀잇이 쌩쌩하게 생존해 있길 바라겠습니다 ㅠ_ㅠ
여기다 핸폰 번호 공개를 하기는 ㅠㅠㅠㅠㅠㅠㅠ

씽키님, 개인정보보호!!!!! 씽키님과 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절대 어떠한 개인정보도 스티밋에서 올리시면 아니되옵니다. 인연이 있으면 언젠가 어디선가 뵐 일이 있을겁니다. ^^

그러니까요;; 당장은 뾰족한 방법이 없어서요;;
10년 안에는 어떻게 한번쯤은 뵐 수 있지 않을까 하는... ㅎㅎㅎ

온라인에서도 충분히 즐겁습니다. 인연이 있으면 언젠가는이니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