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바 라 기

in #kr7 years ago

늦여름 활짝핀 해바라기를 본적이 있나요.
해바라기는 부를 상징한다고 하네요
즐겁게 감상하세요

1501107656032[1].jpg

Sort:  

해바라기 보기 좋네요 . 잘보고 갑니다^^

참 예쁘네요~

멋진 그림입니다
보팅과 팔로우합니다

주변이 환해지는 그림이네요
부를 상징한다니 한참 감상합니다
팔로우합니다

제가 유일하게 만질 수 있는 꽃이 해바라기라 언제나 좋아합니다 ^^

해바라기 싸이즈가 어떻게 되나요?
혹시 구매가능한 제품인가요? 마켓에 한번 올려주셔요, 경매로 한번 구매해보게요~

@floart
우와.... 멋진 그림이네요!!
잘 감상했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D

팔로우합니다.
화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