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꽃인지는 모르나

in #kr7 years ago

무슨꽃인지 는 모릅니다. 막연히 장미과에 속하겠지...
신랑이 꽃이름을 처음 맞추는 분에게 보팅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1501204824343[1].jpg

Sort:  

그림처럼 자라나지는 않겠지만 ㅎㅎ꽃수술이 코스모스같아 보여 저는 코스모스에 한표하고 갑니다~ㅎㅎㅎ

분홍찔레꽃 같습니다.
image
찔레꽃은 보통 흰색이라... 익숙치 않아서 이름을 맞추기 저도 어려웠네요.

@floart 신랑 입니다 비슷해 보이네요

꽃 이름은 모르지만 예쁜 꽃이네요^^

분홍찔레꽃도 닮았고...
미국산딸나무꽃이랑 닮은것도 같네요. ^^

@gilma 님의 분홍 찔래꽂울 정답으로 하지요

분홍찔레가 맞습니다.
생열귀나무와 비슷해서 혼동하기 쉬우나
둘다 장미과 식물이라 그럴수 있습니다.

좋은 작품 감사드려요.

@gilma 님의 분홍 찔래꽂울 정답으로 하지요

Do you have T.P. for my bunghole? I would hate for my bungholio to get polio.

예쁘네요.
제가 사랑하는 꽃을 닮아서 좋네요^^

사모님이 찔래꽃을 닮은 꽃

@corn113 님은 꽃을 잘 아시는군요.

ㅎㄷㄷ 제가 정답을 맞추다니...
학교 졸업하고 처음인가봐요...

보팅했습니다.

핫 감사합니다. 맛있는 점심드세요!!

Upvoted and also resteemed!

이런 것도 토론의 장이 되네요.
즐거운 시간들 되십시오. 업보팅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floart님, Corn113님의 리스팀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 Corn113님의 아내분이셨군요.. 반갑습니다^^
그림만 잘 보고 가겠습니다. 아.. 혹시 직접 그리신건가요?
사진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그림같네요.. 팔로우 하고
종종 좋은 그림 보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스모스랑 꽃은 많이 닮아 있네요. 잎파리는 다른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