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followme95 you were flagged by a worthless gang of trolls, so, I gave you an upvote to counteract it! Enjoy!!

이 노래 업로드하면 보러 오기로한 @susanlo!! 수잔, 와서 듣고 내 발음좀 체크해봐요ㅎㅎ

와ㅏㅏㅏㅏㅏ!!!!!! Omgggggggg @followme95 노래를 이렇게 잘하네요!!!!!!!
"가사를 보지 않고도 한국어 발음으로는 다 부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정말 대단해요! 저는 한국어 배우하고 있는데 한국노래도 잘 못해요! @followme95 중국어 하나도 모른다고 말했죠? 어떻게 이렇게 잘하죠? 발음이 정할 엄청 좋덴데요! 감정도 충분해요!
그럼, 지금 @followme95 한국어, 광동어, 영어와 중국어 도 할수있네요! Wow! We're both qua-lingual in the same languages! ㅋㅋ 와......믿을수 없어요!
파이팅! 아, 저는 제 Steemit홍콩과 중국친구한테 이노래 들어줘도 되나요? ㅎㅎ
정말 잘했어요!

네ㅋㅋ 물론 보여줘도 되죠ㅎㅎ 수잔이 칭찬해주니까 기분이 엄청 좋네요~ hoi sam :) 한달동안 수백번 듣고 따라하고 반복했어요ㅋㅋ @susanlo, could you recommend other famous chinese songs like this kind of song?? Then, I'm going to have more practice haha. To be honest, I still don't know the exact meaning of this song but I can feel the mood :)

와, 수백번요? 수고했어요! ! 너무 잘해서 보람이 있어요! :)
Wowwww you also know the word hoi sum!! XD ohhh do you prefer 광동어 or 중국어? For me Eason Chan's songs are the best! He speaks 광동어 and songs like "富士山下" are very good!! He also speaks 중국어 though ㅋㅋ
Haha the song you sang is basically summarising the film XD kinda sad, but it might bring back some memories when you were still in your early teenage TVT

Oh haha Thank you so much @susanlo lol Do ze ㅎㅎㅎ and I got surprised when some chinese people listened to my song ㅠㅠ it was so touching for me... 고마워요ㅠㅠㅠㅠ감동이에요

You're very welcomeeeeee! Haha they like it very much!! 파이팅!):)

puko keube

오오 목소리 엄청 좋으시네요 대박!
언어적 감각도 엄청나시네요. 중국어 맞게 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왠지 엄청 그럴싸해요!!!

감사합니다ㅋㅋ 올리기 전에 중국어 하는 친구한테 한번 들어보라했는데, 엄청 잘못된 발음은 없다고 걔가 그랬어요... 틀리면 걔 책임입니다...ㅋㅋㅋㅋ @segyepark님이 올려주셨던 몇몇 스팀잇 툴 정말 유용하게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덕분에 글을 쓸 수 있었어요ㅠㅠ 아니었으면 저거 업로드할 줄 몰라서 쩔쩔 맬 뻔 했습니다ㅠ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 ㅎㅎ 시험은 잘 보셨나요~ ㅎㅎ

언제나 그렇듯... 평균입니다ㅋㅋㅋ 안망한 걸 다행으로 여겨야겠어요. 이제 좀있으면 졸업이다보니 약간 마음가짐이 편안해지다 보니 제 점수도 편안해졌더군요ㅠㅠ

Nice~ Thanks for Susan's recommendation x)
Jay Chou is my all time favourite :D (I like his movie Secret)

Oh haha welcome to my steemit :) I gotta see his another movie later!! Thank you for listening my song!

followme95님 노래 정말 잘 부르시네요. 게다가 중국어!!
목소리 정말 좋아요!ㅎㅎ 그뤠잇

중국어 1도 모르는데 말이죠ㅋㅋ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학교생활도 스팀잇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둘다 같이 잘하는건 버겁긴 한거같지만요ㅠㅠ

제가 사무실인지라 아쉽게도 지금은 못듣지만
이따꼭 들어볼게요!

그나저나 저 영화 여기저기 소개많이 받았는데 볼 기회가 없어서
여태 못보고있던영화였는데 영화도 꼭 봐야겠어요

네ㅎㅎ 이따 들어주시면 저야 영광입니다. 저 영화는 결말부분 빼곤 정말 가슴에 와닿는 영화였어요. 저 영화 결말 이상한 건 워낙 유명해서...ㅋㅋㅋ 스포는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nice...welcome to try the lyric contest!

Oh, I'm going to try! Thank you so much :)

[Link & List] “해외거주 스티머s” 11차 보상입니다. 현지소식 많이 들려주시고요~ 행복하시고요~

https://steemit.com/kr/@soosoo/link-and-list-s-12-23-steemers


tip! 0.300

[링크프로젝트] "해외거주 스티머s” 10차 보상입니다. 행복하세요~

https://steemit.com/kr/@soosoo/s-11-24-steemers


tip! 0.300

와 목소리 되게좋으세요!

정말요ㅎㅎ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종종 노래 올려볼 생각인데 놀러와서 들어주세요ㅎㅎ

노래잘들었습니다 ㅎ 덕분에 기분전환도 되고 좋습니다 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재밌게 본 영화에요ㅎㅎㅎ
언어를 몰라도 이렇게 관심으로 시작하다보면 언젠가는 쉽게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가사는 이해는 못하지만 팔로미님의 목소리가 좋아서 계속 감상하게 되네요 ^^ 잘들었습니다!

와 중국어로 부르신 것 듣고 깜짝 놀랐어요!

Congratulations @followme95!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