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스테이크/아이스크림)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ollowme95 입니다.

오늘은 어제 친구랑 다녀온 하남 스타필드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ㅎㅎ

IMG_0387.JPG

친구가 뉴질랜드로 워킹홀리데이를 가게 되어, 가기 전에 저에게 스테이크를 사주고 싶다 하더군요ㅎㅎ 이래서 평소에 착하게 살아야 하나봐요...>< 지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건물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IMG_0388.JPG
친구 말에 따르면 지하 1층에 식당과 식료품점이 있다고 해요. 하남 스타필드의 장점은 체인을 내지 않은 유명한 맛집들만 입점을 시켜서 맛있는 음식을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다고 하더군요.

IMG_0389.JPG
지하 1층에 있는 PK Market인데, 국내 일반마트에서 팔지 않아서 구하기 함든 것들이 저기에서 많이 판다고 해요ㅎㅎ 저랑 친구는 배고파서 그냥 얼른 들어갔네요.

IMG_0390.JPG
IMG_0391.JPG
IMG_0393.JPG
고기를 사서 Butcher's table에 들고 가면 상차림비 조금을 더 내고 정말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어요. 친구가 여기를 알고 난 뒤부터는 굳이 레스토랑에 가지 않는다고 했는데 충분히 이해가 가는 가성비였습니다ㅋㅋ

IMG_0395.JPG
좌석수가 많진 않은데, 고기 굽는 걸 볼 수 있는 자리랑 그냥 자리로 나뉘어있었어요. 저희는 고기를 굽는 걸 볼 수 있는 자리에서 식사를 했습니다ㅎㅎ

IMG_0397.JPG
소스는 겨자소스랑 소금을 주시는 것 같은데, 둘다 괜찮았어요. 야채도 충분히 주셔서 오랜만에 구운 야채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집근처에 있었으면 매일 여기서 고기를 사가고 싶을 정도였어요ㅋㅋ 정말 맛있었습니다.

IMG_0399.JPG
IMG_0401.JPG
IMG_0403.JPG
스테이크를 먹은 다음에는 간단하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자고 했는데, 가격이 간단하지 않았어요!! 5500원이나...ㅋㅋㅋㅋ 근데 맛있긴 했어요. 아이스크림이 아삭아삭하더군요. 제가 시킨 건 딸기맛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추석이다보니 처음으로 차에서 스팀잇으로 글을 써보는데 걱정한 것보단 작성하기가 쉽네요ㅋㅋ 모두들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랄게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유투브와 TV광고로 엄청나게 하남스타필드 광고가 나오더군요 ㅎㅎ

저도 그래서 궁금했는데ㅋㅋ 가보니까 괜찮은 것 같아요. 저희 집 근처에 있는 것도 스타필드로 바뀌었으면 싶어요ㅎㅎㅎㅎ

새벽에 먹스팀보기 힘드네요 ㅎㅎ우유한잔으로 달래고 있습니다 ㅋㅋ남은연휴 잘보내세요!

ㅎㅎ 새벽에 죄송합니다ㅠ @sunshineyaya7님도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스타필드 정~말 넓고 없는 게 없더라구요.ㅎㅎ
평일에 가면 한산해서 넘넘 좋은데~~^^
고양 스타필드도 궁금해져서 저도 조만간 다녀오려해요.^^

아 저도 고양 스타필드 궁금했는데 @homechelin님 다녀오시면 후기 부탁드려요ㅎㅎㅎ 거기도 맛있는거 많겠죠ㅠㅠ

@reported has voted on behalf of @minnowpond. If you would like to recieve upvotes from minnowpond on all your posts, simply FOLLOW @minnowpond. To be Resteemed to 4k+ followers and upvoted heavier send 0.25SBD to @minnowpond with your posts url as the memo

엇 저도 다음달에 뉴질랜드로 워킹홀리데이를 가게 되었는데 친구분도 가시나보네요 ㅎㅎ 스타필드 저도 꼭 가보고 싶은 곳 이었는데 아직 못 가봤다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