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스팀잇을 하는 방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ollowme95 입니다.

하... 오늘 아까 오후 2시부터 steemit.com 은 안되서 중간에 steemkr.com은 되길래 그걸로 어찌어찌 글은 올렸는데, 댓글과 보팅등 활동이 됐다 안됐다 하더니 결국 오후 11시나 넘어서야 좀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는군요.

오늘은 오랜만에 여유로워서 좀더 스팀잇 활동을 열심히 하려했는데, 아쉽게도 실패한 것 같습니다ㅠㅠ 운이 없네요.

혹시나 북유럽의 베네치아(운하도시)라 불리는 벨기에 브뤼헤 여행에 관심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오늘 작성한 글은 정성들여서 썼는데 말이죠...


제가 최근에 과제와 시험이 산더미처럼 쌓이게 되면서 스팀잇 시간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예전처럼 저를 팔로워하는 분/제가 팔로워하는 분 모두를 방문해서 댓글을 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졌습니다...ㅠㅠ

그래서 제가 요즘 선택한 활동방법은 무엇일까요?

여기있는 글들만 보고 감이 오신다면 당신은 천재입니다... :)

바로 '최저보상 지원사업' 태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현재 태그는 jiwon11이었죠.

이 태그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장점을 말하기 전에 일단, 저희가 갖고 있는 follower/following에는 허수가 존재합니다.

실제 보이는 숫자만큼 사람이 활동하지 않아요. 활동하지 않는 사람은 저희가 쓴 글을 보러오지 않게 됩니다.

제가 예전에 저를 팔로우하는 분이 120분 정도였을 때, 40명 가량은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는 경우도 꽤 많았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저랑 같이 가입하신 분들 중에서도 현재 활동을 안하시는 분들도 상당하고요. 스팀잇은 생각보다 많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최저보상 지원사업' 태그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태그를 이용하는 분들은 적어도 매일 글을 1개 이상 쓰기 위해 노력하는 분들이고, 이 말은 즉 매일 스팀잇 활동을 조금씩이라도 하시는 분들이라는 뜻입니다.

즉, 소통이 가능한 분들이라는 뜻이죠.

이외에도 @minari님께서 쓰시는 '오늘의 인기글'시리즈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글에 댓글을 단 분들은 적어도 오늘 접속을 했었다는 뜻이니 스팀잇에 좀더 자주 방문하는 분들이라는 뜻이겠죠 :)

스팀잇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 한정적인만큼,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포함...)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연휴동안 쉬었더니 여러 글이 많아서 정신없이 읽고 있어요! 글에서 언급하신 내용이 어떤 건지 좀더 자세히 알아봐야겠다고 혼자 다짐중입니다 ;ㅅ; 글 잘 읽었습니다!

맞아요... 저도 연휴 끝나니까 정신이없네요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활동에 도움되실거에요!

Follow me to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저도 많이 하고싶었는데 운이 따라 주지 않았네요.
좋은글 보고 갑니다!

네ㅠㅠ 그래서 저는 가끔 한글파일에 따로 글을 작성해서 복붙하기도 하지만 어젠 그냥 체념했네요ㅠㅠ @catcha님 같이 힘내요 :)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포함...)

네 새겨 듣겠습니다

새겨들으신다니... 감사합니다ㅎㅎ 같이 힘내요!

스팀에도 요령이 필요하군요.
저는 요령없는 사람 ㅠㅠ 한수 배우고 갑니다.

요령없게 했더니 계속 안오시는 분들도 많아서요ㅎㅎ 보잘것 없는 머리좀 써봤습니다 :)

팔로미님! 좋은 글이네요. 우리 끝까지 함께 가요.^^

@tata1님 :) 예전에 가입인사때 저에게 남겨주신 말씀이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ㅎㅎ

같이 열심히 달려보아요 @followme95님!!^^

맞아요ㅎㅎ 같이 명성 60넘기는 그날까지 쌩쌩 달려봐요~~

오호, 같은 최저보상 지원사업 참여자로서 정말 좋은 방법인듯합니다 ^^

감사하게도 사진에 제 글도 있군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followme95

그런데 글이 한번 날라가서 어떡하나요 ㅜㅜ 속상하시겠어요

앞으론 이런날이 없기를.. 바랍니다 흑흑

그러게요... 스팀잇같은 곳이 그런 공격을 당하고 장시간 멈출줄은...ㅠㅠ

오호! 좋은 방법이네요~
저도 발리여행이며 추석연휴를 거치며 이번에 최저보상지원사업에 지원하지 못했는데 담주부턴 다시 시작해봐야겠어요^^
함께 화이팅해요! ㅎㅎ

https://steemit.com/kr/@dyuryul/13th-20 이번주는 늦게 올리셔서 아직 신청가능하실거에요! 한번 해보세요 :) 발리는 조심히 잘 다녀오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아직 뉴비라서 뭐가뭔지 하나도 모루게써여

저도 뉴비때 그랬어요ㅋㅋ 몇주 하시면 적응되실거에요!

팔로우와 팔로잉이 많아 진다는건 그많큼 더 큰 에너지를 소비하게 되더군요. 조절이 필요합니다. ^^.

@mrainp420 has voted on behalf of @minnowpond. If you would like to recieve upvotes from minnowpond on all your posts, simply FOLLOW @minnowpond. To be Resteemed to 4k+ followers and upvoted heavier send 0.25SBD to @minnowpond with your posts url as the memo

@cmtzco has voted on behalf of @minnowpond. If you would like to recieve upvotes from minnowponds team on all your posts, simply FOLLOW @minnowpond.

To receive an upvote send 0.25 SBD to @minnowpond with your posts url as the memo
To receive an reSteem send 0.75 SBD to @minnowpond with your posts url as the memo
To receive an upvote and a reSteem send 1.00SBD to @minnowpond with your posts url as the me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