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발표] '한 달 뒤 제 팔로워 수를 맞춰주세요!' 당첨자 발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followme95 입니다.

가입하자마자 큰 포부를 가지면서 시작했던 이벤트이지만 역시 뉴비의 이벤트답게 별 호응은 없었는데요.

제가 가입하자마자 작성한 이벤트 글은

[뉴비의 신기한 이벤트] 한 달 뒤 제 팔로워 수를 맞춰주세요!라는 글을 처음에 적었었고, 이후에 @lighthil님께 1000SP를 임대받은 뒤 [뉴비의 신기한 이벤트] '한 달 뒤 제 팔로워 수를 맞춰주세요!'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글을 새로 작성했습니다.

가입한 지 한달이 지난 9월 30일, 오후 9시 30분에는 총 172분이 저를 follow 해주셨습니다 :)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 표합니다.

처음에 약속드린 활동들이 꽤나 많았는데 달성률은 한 85~90%인 것 같습니다. 영어 글 작성면에서는 심각하게 낮지만요ㅠㅠ 10월에는 영어로 글을 더 작성해보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팔로워가 크게 늘지 못한 이유 중 하나라 보는 부분은, 저를 follow 하거나 제가 follow하는 분들만 소통을 하는 방식으로 접근을 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더 많은 분들을 만나기 위해 decision tree 형식, random forest 과 같은 형식으로 스티미언 분들을 뵙도록 하겠습니다 :)

300팔로워를 넘지 못하였기 때문에, 2분께 각각 5SBD씩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는,

150명이라 대답하셔서 22명 차이로 가장 가깝게 정답을 작성하신 @tata1 님, @toxic-retriever 님입니다.

두 분께는 각각 5SBD 전달을 바로 드렸습니다 :)

한달짜리 대형이벤트 치고는 뉴비 때 작성한 이벤트라 보상이 크진 않아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다음 이벤트에서는 더 큰 이벤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Sort:  

nice

우와.. 스팀잇 예전글을 보고있었는데 갑자기 @followme95님께서 5스달을 주셨다는 알람이 떠서 깜짝놀랐는데 이런 이유였군요!!

감사합니다 ^^ 그래도 한달만에 @followme05님도, 저도 많이 성장했네요! 앞으로도 포기하지말고 꾸준하게 발전해요 ^^ 같이 성장하는 분이 있어서 기쁘네요 ~

넵ㅎㅎ 시간이 없어서 활동은 적어지더라도 포기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ㅎㅎ 같이 화이팅해요!

오! 다음엔 저도 참여하고싶네요 ㅎㅎ

네ㅎㅎ 저때는 뉴비라 제 팔로워 몇분밖에 참여를 안하셨었어요ㅎㅎ 다음엔 @xinnong님도 참가해주세요 :)

ㅎㅎ 제가 참여 못한 이벤트엔 관심 없지만...타타님께서 당첨되셨다니 축하드립니다...ㅎㅎ 물론 이벤트를 열어주신 @followme95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ㅎㅎ다음 이벤트에 참가하시면 되죠 :)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ㅎㅎ

네~ 다음 이벤트엔 꼭 참여할께요^^ 즐거운 연휴되시길...

한 달 동안 굉장히 많은 성장을 이루셨습니다! 축하드려요- ^^
이벤트에 당첨되신 @tata1 님, @toxic-retriever 님도 축하드립니다! : )

트리님ㅎㅎ 제가 팔로워를 덜 모아서 아쉽게 되셨습니다ㅠㅠ 트리님께서 자주 방문해주신 것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당첨 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다음에는 @jhani님께서도 이벤트에 참가해주세요ㅎㅎ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빠른 속도네요! 축하드립니다^^

@doctorfriend 님께서도 빠르신걸요ㅎㅎ 감사합니다 :)

계속 발전하시기 바랍니다~^^

네ㅎㅎ @cookingpapa님 감사드립니다 :)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았군요..ㅠㅠ
다음기회에 다시 참여해보겠습니다!

네ㅎㅎ 앞으로도 참여하실 기회는 많으실거니까요?ㅎㅎ

Congratulations @followme9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