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이벤트-204회차] 시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forealife 입니다.
모두가 보상받을 수 있는 누구나~이벤트 시작합니다.!!
★★.png

*참여자 조건
~@forealife 팔로우 한다.
~업보트 or 리스팀 합니다.
(보팅%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1%라도 마음을 받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OOO 이다." 를 댓글로 표현해 주세요~

*이벤트 당첨 범위
~팔로우, 보팅, 댓글 다시는 50명 분들의 댓글에 보팅합니다.

*지원 보팅 %
~ 인원수 제한없이 모두 보팅파워 5%
(https://www.steemnow.com/@forealife)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Sort:  

이벤트 참여했는데 저는 없는건가요 ㅠ
혹시나해서 하나더 올립니다 ㅎㅎ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운동이다. ㅎㅎ

댓글 보팅 드렸어요~ㅎㅎ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집밖으로 안나가기 입니다.ㅋㅋ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집에서 스팀잇이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몸만들기 이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와이프 이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방콩 이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소주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아직없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아직 없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목도리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방콕이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옷정리이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오리털이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옷껴입기 이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근육이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운동이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방콕이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내의입기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나의 방한 대책은 이불속이다. ㅎㅎ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누구나~이벤트-203회차] 시작!! ( 99.35 % )
  2. [누구나~이벤트-199회차] 시작!! ( 99.24 % )
  3. [누구나~이벤트-198회차] 시작!! ( 99.11 % )
  4. [누구나~이벤트-201회차] 시작!! ( 98.78 % )
  5. [누구나~이벤트-200회차] 시작!! ( 98.55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누구나~이벤트-188회차] 시작!! ( 99.41 % )
  2. [누구나~이벤트-203회차] 시작!! ( 99.35 % )
  3. [누구나~이벤트-195회차] 시작!! ( 99.31 % )
  4. [누구나~이벤트-183회차] 시작!! ( 99.31 % )
  5. [누구나~이벤트-199회차] 시작!! ( 99.24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Hi @forealif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02 which ranks you at #1211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08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