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이벤트-20회차] 참석율 높이기!

in #kr7 years ago

지속적인 이벤트 진행을 위해서는
많은 참여가 필요합니다.
주말에도 스팀잇 들어오는 센스!~ 를
보여 주세요~
이미지 5900.png

*참여자 조건
~@forealife 팔로우 한다.
~업보트 or 리스팀 합니다.(보팅%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1%라도 마음을 받겠습니다.)
~"주말에 스팀잇은 OOO이다" 를 댓글로 표현해 주세요~

*이벤트 당첨 범위
~팔로우, 보팅, 댓글 다시는 50명 분들의 댓글에 보팅합니다.

지원 보팅 %
~ 보팅파워 10% 입니다. 파워 확인하세요
(https://www.steemnow.com/@forealife)
이미지 5899.png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Sort:  

주말에 스팀잇은 나만의 여행이다.
리스팀 했습니다.

17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즐거움

2당첨
축하합니다.ㅎ

날씨 많이 풀렸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3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소통장이다~
즐겁게 편안하게 소통할수있는 스팀잇이네요!ㅎㅎ

4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쳇바퀴다.

평일인지 주말인지도 모른채 스팀잇을 들여다보다 정신차려보니 주말이었네요.

5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잠깐의 휴식이다.
할 일이 많은 중 잠시 쉬며 하는 스팀잇이라서요 ㅎ

6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 스팀잇은 여유로움이다..
서버 랙으로.. 여유롭게... 빡치네요 ㅋㅋ

7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재충전이다

8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안주다.

9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잔소리를 부른다. 😠

10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킬링타임용이다!
방콕 중인 나에게 꼭필요해요
감사합니다

11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즐거움이다.

13당첨
축하합니다.ㅎ

중독이다
졸린데 폰잡고 있...

14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여유로움이다!
평일엔 시간에 쫓겨서 하게 되는데
주말엔 여유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15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티밋은 휴게소이다.

16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티밋은 꿀잼이다.
이벤트 감사드리고 좋은 주말보내세요~:)

18당첨
축하합니다.ㅎ

감사합니다~:)

주말에 스팀잇은 비밀친구다..
속상한 일 힘든일 써도 내가 직접적으로 아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편하게 쓸 수 있어서요^^

1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쉼터이다"

31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편안함이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19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기다림" 이다~

뉴비들은 주말에 "대역폭" 때문에 스팀잇 입장이 어려워요~;;

그리고 어제 제가 "스팀잇 이벤트 정리 글"을 올렸는데~

@forealife 님 이벤트도 포함 하였습니다~

혹시 불편한 부분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https://steemit.com/kr/@keydon/event

그럼,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20당첨
축하합니다.ㅎ
부족한 저의 글을 정리도 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불편한 부분이 아니라, 영광입니다.^^

주말 스티밋은 담배타임이다

21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휴식처이다

22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쉼이다. ㅋㅋㅋ 다음주를 위해

23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티잇은 내친구다~
불토 보내세요^^

24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여가생활이다.
스팀잇을 하고 첫 주말을 가지는건데요!!
토요일에 다른것두 하면서 스팀을 계속 제가 하고있네요!! ㅎㅎ

25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휴식처이다

26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여유다.
감사합니다!

27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보팅파워 채우는 날이다.
좀 쉬어야죠~^^

28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의 스팀잇은 쉬는날이다.
보팅하느라 떨어진 내 파워를 쉬게 해야해요!
파워가 부족해 오늘도 리스팀할께요 ㅠㅠ
다음에는 보팅하겠습니다!!

29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의 스팀잇은 여유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30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지친 보팅파워를 채우는 날이다~

32당첨
축하합니다.ㅎ

감사합니다~^^

주말에 스팀잇은 여유다!!

34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의 스팀잇은 잉여력폭발이다!

35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의 스팀잇은 더 바쁩니다 ㅎㅎ
다들 접속률이 더 좋으시거든요 ㅎㅎ 주말에도 이벤트 감사합니다!

36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하고 싶어요~
주말엔 왜 이렇게 바쁜지 스팀잇 하고 싶은데 할수가 없었네요.

37당첨
축하합니다.ㅎ

오늘다 퍼런장
내일은 시뻘건장볼수있기를

12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꿀잼이다.

33당첨
축하합니다.ㅎ

주말에 스팀잇은 나만의 일기장이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았지만 하나하나 써내려가면 그게 저만의 일기장도되고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