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스티밋 분위기가 너무 흉흉합니다.

항상 불안한 예감은 틀리지 않습니다.


8일전에 작성한 글입니다

누가 '옳다 그르다'라고 할 처지는 아닙니다. 다만 스티밋을 사랑하시는, 그리고 사랑하시던 분들이 이곳을 떠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문제는 덮어서 숨기면 안되고, 반드시 해결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좋은 방향과 쌍방 합의에 의해서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추운 연말입니다. 날도 추운데... 스티밋이라도 따뜻해야하지 않겠습니까?

누군가 훌륭한 중재자가 나와주시면 좋겠습니다.

저의 파워는 7400SP 입니다.

  1. @happyworkingmom 님과 약속한 3000SP 임대 오늘 진행하겠습니다

  2. 그 외 남은 스팀 파워 4000SP 임대합니다.

참여조건은 다소 어렵습니다. Newbie분들께서 보상받은 SBD 로 STEEM을 구매하시길 바라면서 조건을 걸어봅니다.

2가지 방법을 모두 하신분들이 지원자격에 해당합니다.

  1. 이 글 리스팀합니다.
  2. 0.001 STEEM 을 보냅니다.

임대모집 기간이 끝나면 모든 지원자들께 pay back 해드립니다.
STEEM 을 받는 이유는,

  • 1주일이상 되신 분이 지원했으면 하는 바이고
  • 이 글을 통해서 SBD -> STEEM 으로 바꾸시는 경험을 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이고
  • STEEM 을 transfer해보는 능력을 갖춘 사람이 지원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1. 명성도 55 이하만 신청가능합니다.
  2. 지원자가
    1명이면 그 분에게 4000SP
    2명이면 2분에게 2000SP씩
    3명이면 3분에게 1333 SP
    4명이면 4분에게 1000SP씩 입력합니다

지원자가 4명이상인 경우에는 제가 보고 최근 글을 열심히 쓰고 열심히 소통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임대하겠습니다.

  1. 임대기간 1달입니다. ~ 1/31일 까지입니다.
  2. 사용방법 : 뭐든 좋습니다. 셀프보팅? 맞보팅? 해보십시오. 무엇을 하시든 자유입니다.
  • 해보시면 왜? 이렇게 '불꽃튀는 토론'을 하고 계신지, 무엇이 문제인지 조금이나마 아시게 될것입니다.
  • 현재 1000STEEM 을 사려면 500만원이 듭니다. 1000STEEM은 한번 voting할때 0.25~0.3$ 올라갑니다.

신청 마감하였습니다. 1달후에 또 뵈어요. 대상자는 신중히 고민한 후 이번주내로 임대해드리겠습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전 그냥 이웃 신청만 하고 가겠습니다.ㅋ
파워 어디다 쓰는줄도 모르고...ㅋ
좋은 이웃으로 지냈으면 합니다.^^

네 맞팔하겠습니다 ^^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 )

신청하겠습니다! ㅎㅎ

Receive 0.001 SBD from katechoi 이벤트 참가합니당!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0.001 SBD 다시 돌려드립니다.

Hi @forhappywomen!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rbaggo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안녕하세요.
[르바의 퀴즈 카페]를 운영하는 @rbaggo입니다.
스파 임대를 신청해봅니다.

이전에 oldstone님으로부터 스파 2000을 임대 받아서
[kr-travel 큐레이팅]과 [르바의 퀴즈 카페]를 진행해오다 일련의 사태로 인해 임대된 스파가 회수됨에 따라, 제가 가진 스팀파워로는 큐레이팅과 제 이웃 모두 챙길 수 없어서, 큐레이팅은 중단된 상태입니다.

스파가 임대된다면, kr-travel은 소모임이 생긴 이후, 소모임지기께서 큐레이팅을 하고 계신 관계로 kr-art나 drawing 하시는 분들을 챙겨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tip!

Receive 0.001 STEEM from rbaggo 모르고 스달을 보냈습니다 ㅎㅎ 스파 임대 신청합니다!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무슨 내용인지 잘은 모르겠습니다 .. 아직 뉴비..라 ..ㅋㅋ
그래도 하나하나 읽어보고갑니당~~
그래도 댓글 내용을 살펴보니 멋진일을 하시는거같아용!!
존경합니당 멋지신분이네용 ~~
하루 마무리잘하시고 즐거운 주말되시길 바랍니다 ^^

신청방법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 ㅎㅎ 좋은 한주 되십시오!! :)

응원합니다 ^^

@hjk96 님 감사합니다 ㅎㅎ. 매번 와주시니 송구스럽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

저도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brianyang0912 님은 명성도가 60이시네요!!1 엄청난 소통능력이 있으신것 같습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오오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싶은데 아직은 파워가 너무 미약합니다 ㅎㅎㅎ
@sinnanda2627 님 즐거운 연말 되세요^^

신청합니다!

Receive 0.010 STEEM from watermelon13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훈훈한 스팀잇을 위해 파이팅이에요 응원합니당 ^^

@honeythegreat 님이 오셨군요^^

ㅎㅎ 응원해주시니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좋은 연말 보내십시오^^

경험해보는 것만큼 좋은 게 없죠.
많은 분들이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네 저는 필력이 좋지 않기 때문에. 직접 시켜드리는 방법밖에 몰라서 ㅎㅎ 이런 하책을 세웠습니다. ㅎㅎ 4명을 어떤 분들을 뽑아야할지 고민입니다 ㅎㅎ

신청할게요. 현재 55인데, 신청가능할까요?

가능합니다 : )

감사합니다. 리스팀 했구요, 0.001 스팀 전송했습니다.

Receive 0.001 STEEM from yangmok701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신청해봅니다^^

아마 워니윤님은 STEEM 보내시는 방법을 모르실리는 없을 것 같은데요 ㅎㅎ; 입금이 안되서 ㅠ_ ㅠ 어쩌죠? ㅎㅎㅎ

그때 제가 지갑이 안열려서 보낼수가 없었습니다. 다음에 좋은 기회가 있다면 신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살짝 신청하고 갈게요^^;;;;
아!! 그리고 질문 하나만 하고 갈게요.. 요즘에 저만 지갑 안 들어가지나요??ㅡ_ㅡ;;;;;
요 며칠 계속 안 되는 것 같네요^^;;;; 스팀은 문제가 해결되면 곧 보낼겠습니다.

맥 os 사용하시나요? 맥과 충돌이 조금 있는것 같습니다 : (

아... 그렇군요... 아이폰이어서 안 됐나봐요.. 크롬에서도 안 됐는데 언어설정 바꾸니 되네요^^

어덯게 바꾸신거죠?? 아!!! 스티밋 언어설정? !! 감사합니다

Receive 0.001 STEEM from neun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응원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
응원해주시니 송구스러울 따름입니다 :)

저도 신청하겠습니다! 저는 주로 셀프 보팅에 활용할 예정입니다. 풀보팅이라는 게 있던데 그게 뭔지도 경험해 보고 싶습니다. 지금은 보팅할 때 따로 옵션이 뜨질 않거든요. 그래서 보팅 1에 정액 보상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가 보네요. 아무튼, 임대해 주시면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파워가 450?이었나? 넘어가야지만 게이지바가 나옵니다 ㅎㅎ

리스팀 및 송금확인되지않네요 ^^;

참가 방법도 제대로 확인 안하고 신청했네요. 스팀 송금 및 리스팀 완료했습니다.

신청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Receive 0.001 STEEM from wherever 신청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응원합니다!
좋은일 많이 하시네요^^

@jaytop 님께서 또 방문해주셨군요 : ) 늘 감사드립니다 :)

저도 신청합니다~

Receive 0.001 STEEM from backdm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신청합니다! 당첨되길,,,

Receive 0.001 STEEM from lky 신청금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넵 감사합니다^^

스팀 뉴비분들 위해 스타(스파)임대를 통해
행복과 기쁨 바이러스를 나눔하시는
@forhappywomen님 멋진 닥터입니다.

: ) 과찬이십니다 ^^
작은 도움이라도 된다니 너무 기쁠 따름입니다.

앗 저도 신청해봅니다!

Receive 0.001 STEEM from rosette127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처음 뵈어 팔로우 신청하였습니다.

흉흉? 에흉~~^^

ㅎㅎ 그래도 잘 일단락 된것 같아 좋습니다 ㅎㅎ
스승님 좋은 연말 보내십시오^^

신청은 못하지만 응원합니다~^^

: ) 네. 제가 후원하기에 이미 스티밋을 너무 잘 아시니깐요 ^^ 응원감사합니다

굉장히 멋진일을 하시네욤 ^^ 응원합니다 !!
저도 언젠가는 이런 일을 할수있는날이 왔음 좋겠네요 ㅎ. ㅎ
안그래두 친한분들이 한분 두번 사라져서 넘 맘이 암울했는뎅
이런 멋진일을 보니 함께 기분이 좋아집니다 >_<!!

@romi 님의 말씀을 들으니 왠지 잘한거 같은?ㅎㅎ 느낌이 듭니다 ㅎㅎㅎ
그래도 요즘 다시 화목해지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

방법을 알려줘도 잘모르는 1인..ㅠㅠ 조심스레 신청이라도해봅니다..

Receive 0.001 STEEM from sunnyy 신청합니다! 감사드립니다.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아...너무 어렵네여...글썼는데도 포스팅 작성 완료 클릭도 안되고,....

아직 베타 버전이어서 그렇습니다 ㅠ_ ㅠ
더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많다고 보시면 속편해집니다 ㅎㅎ

뉴비분들에게 좋은이벤트 였음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

@lovehm1223 님 감사합니다 :)

파워좀 차오르면 글 보팅하러 가겠습니다 :)

스팀파워 가치가 상당히 오른 이 시점에 이런 멋진 나눔을 실천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큰 도움은 안되겠지만 리스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egyepark 님이 리스팀하고 제 팔로워 수가 어마어마하게 늘었어요!!!
역시 인기 스타의 힘이란 !!!!!!!!!
멋있습니다 : ) 항상 좋은 글 잘읽고 있습니다

과찬&겸손의 말씀이십니다 ㅎㅎ 저는 아무 힘이 없는 사람인데 늘 이렇게 추켜주시니 늘 힘이 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올해의 남은 시간 행복하게 마무리 잘하시길 :)

안녕하세요 forhappywomen 님, 크리스 마스를 앞은 불금에 스팀잇도 가상화폐 시장도 흉흉하네요. 이런 분위기 속에서 스파임대를 해 주신다니 정말 따뜻함을 느낍니다^^ 행복한 연말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따뜻한 댓글의 요정 @kimsungmin 안녕하세요^^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내년에도 스티밋의 따뜻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 )
(부탁드릴 권한은 없지만요 ㅎㅎㅎ...)

아 네 ㅎㅎ 말씀을 너무 이쁘게 해 주셔서 자주자주 들러야 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연말 잘 마무리 하시고 멋진 새해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분들이 임대 받으셔서 연말에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네. 크지않은 스파를 임대하지만, 좋은분을 뽑는게 쉽지 않을 것 같아 걱정입니다 ㅎㅎ

훌륭한 취지의 파워임대라고 생각합니다 ^^ 응원하겠습니다~

아 응원감사합니다 : )

이벤트를 간단하게 해야겠습니다. 커지면 커질수록 힘드네요 ㅠㅠ

신청합니다 :D

리스팀과 송금이 확인 되지 않네요 :)
@septemberbre2ze 님은 충분히 알고 계실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ㅎ

OTL..죄송합니다 제가 어리석었네요 :/
다음부턴 더 꼼꼼히 게시글을 확인하겠습니다ㅠ

눈에 잘보이게 써놓지 않아 헷갈리셨나 봅니다 ^^;

아직 모르는게 많네요^^;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

네 처음 적응하시는게 쉽지는 않으시지만~ 곧 적응하실거에요 :)

응원합니다. 조금이나마 보팅 도움 드리고 갑니다.

@cagecorn 님 보팅 감사드립니다, 좋은 연말 되십시오^^

안녕하세요. 마담에프입니다. ^^
아직 스달, 파워가 뭔지 모르지만
배워보고 싶습니다.

스팀잇을 알려면 일단 개념이 우선입니다 : )

개념 완성을 위해 @twinbraid 님 혹은 @mastertri 님의 글을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chungjh 님 감사합니다 ^^ 다음에도 재미있은 이벤트 있으면 가지고 나타나겠습니다 ㅎㅎ

저두 열심히 골똘히 읽어도 무슨 말씀인지 모르는 초보스티미언이지만 한번 해볼께요^^

처음뵈어 팔로우 하였습니다 :)
처음하실때는 어렵고, 낯설지만 적응되면 금방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에 비해서 어려운 이유는, 돈이 연관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에도 더 좋은 이벤트를 가지고 나타나겠습니다 ㅎㅎ

항상 스팀잇을 풍성하게 해주시는 @forhappywomen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저녁보내세요~^^

@yangpankil27 님 풍성이란 단어는 저에게 과분한 단어입니다 :)
좋은 연말 되십시오^^

신청합니다. .
뉴비인데요 10일정도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ceive 0.001 STEEM from alexshin im alex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저도 신청해봅니다:)뉴비인데..가능할까요??^^;

Receive 0.001 STEEM from hyoree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지원해 보겠습니다. 체크해봤는데 오늘로써 스팀잇 11일차네요!

Receive 0.001 STEEM from hawoon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헉헉... 얼른 2일이 지났으면 좋겠네요... 나도 내고 싶다 파워보터 간지!!

저도 내고 싶습니다 파워보터 간지!!! :-)

뉴비지만 투자자의 입장으로 스팀을 시작한 입장으로써,
제가 글을 제대로 다읽지는 안했습니다만,
그냥 시스템의 문제가 가장 크다고 봅니다.
결국 돈벌려고 하는건데,
단기간의 개인의 이익을 누리냐, 아니면 공정한 커뮤니티 형성을 통해 보다 많은 자금의 유입을 불러오느냐가 아닐까 싶네요..

모두가 원하는 바는 같은데, 풀어나가는 방식에 대한 협의가 잘 이루어지면 좋겠습니다 ㅎㅎ

좀더 공부하고 이해하고자 마음으로 신청 드립니다. 정확한 배경은 모르지만 이해관계 그리고 본인이 믿고 만들고 싶었던 가치관의 충돌과 진통이 아닐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Receive 0.001 STEEM from harryji 임대 신청 드립니다. 선정이 되는 것과 무관하게 많은 공부가 되고 있습니다.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신청해봅니다! 추천해드리고싶은 글들이 너무 많은데 보팅파워 충전되는걸 기다리느라 거의 못하고있어요. 임대해주신다면 알차게 쓰겠습니다!

Receive 0.001 STEEM from illust

리스팀 및 송금 확인하였습니다
송금된 금액 다시 돌려드립니다.

뉴비들이 다양하게 참여할수있는 이벤트를 해주셔서 감사해요 메리크리스마스^^~

@은빛0303 님 안녕하셔요 :)
크리스마스 잘보내셨나요?^^ 이제 남은 2017년 1주일 잘보내시고 내년도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