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개월 만에 돌아온 대역죄인

in #kr6 years ago (edited)

ㅋㅋㅋ 웰컴백입니다.
유튜브 영상 찾아보러가기 현기증나니 ㅠ 여기다 iframe으로 올려주세요 ㅋㅋ 구독갑니다.

요즘 저도 뜸했는데, steempeak를 접하고 나니 스팀잇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ㅋㅋ

Sort:  

흐앗~!!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해피우먼님. 다음 포스팅엔 iframe을 붙여야겠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늘 그랬듯 동영상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