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pp Design] 쇼핑몰 앱 만들기 3탄 - 기획전 만들어보기

in #kr7 years ago

보팅파워 100프로? 지급하는것??

default 50:50으로 하지 않고 steem power100으로 하셨다는 거죠??
읽는 독자들과는 상관 없습니다 ㅎㅎ

아직은 보는 사람이 별로 없지만 계속 늘어나실것 같아요!! 자주 와서 보겠습니다 ㅎㅎ

Sort:  

엇..상관없는 거군요..ㅎㅎ 제가 이해력이 느린반면 이해하면 시스템을 잘 사용하는데 친해지기 가장 쉬운 방법은 플랫폼을 미친듯이 쓰는거죠 ㅎㅎ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불금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