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challenge]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5$을 만들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payout 되시기전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5$ 만들어 드립니다. 바쁜 시간을 내서 수줍은 용기를 내서 STEEMIT challenge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관련내용으로 포스팅 하시는 분들에게만 ^^;

Sort:  

좋은 일이세요. 저도 저녁에 참여해보겠습니다. ^^

저도 참여해보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빠르게 참여중이네요! 이런 챌린지를 기획하신 forhappywomen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

저도 보고 노력해야겠네요.ㅋㅋ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멋집니다. 꼭 참여해야겠습니다....!!

기획하는 일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스팀잇 사랑 이벤트 멋지네요!
저도 6개월동안 스팀잇 챌린지 참여 해 보겠습니다.
@forhappywomen님 감사합니다^^
리스팀으로 홍보할께요.

좋은 이벤트 입니다^^
저도 꼭 참여 할수 있도록 할께요~

응원합니다+-+/

뭔가 신나고 좋은 이벤트네요. 어떻게 참여하면 될까요? 하고 싶어요😁👍

제목에 스티밋챌린지라고 넣고내용은 스팀잇이 좋은이유쓰고 태그는 스팀잇러브 달면 되는건가요?
^^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digital_wearehappywoman.jpg

비록 먼지같은 보팅파워지만ㅋㅋ 챌린지 관련글 지원하겠습니다!ㅎ

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ㅎㅎㅎ 좋은거 같습니다 포해피우먼님^^
STEEMIT challeng 응원합니다^^

참여기간은 따로 없는거죠?? 고민해보고 참여해봐야겠네요:)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참여하고 싶어요!! 구체적으로 방법을 몰라서ㅠㅠ 어떻게 하면 되나요?

스팀잇을 좋아하는 이유를 포스팅하시고 태그로 steemitlove 추가하시면 됩니다 ^^

미약하지만 보팅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왜 스팀잇인가?] 이 글이 너무 인상깊어서 관련 글을 쓰기는 했는데 이런 이벤트를 하실 줄 몰랐네요. ㅎ

정말 좋은 취지의 이벤트네요 ㅎ
저도 도전해 볼께요 곧 ㅎ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가요!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오오...저도 꼭 참여하겠습니다!

오홋!! 이 챌린지가 바로 이것이었군요.
여기저기 알려야겠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게 리스팀까지 해주시는 거였네요. 어제 축구보면서 글써서인지 정작 아이디 멘션을 빠뜨린걸 발견하고 좀전에 추가했어요. 이게 보팅도 많이 해주시는 건지 몰랐네요. 그냥 제일 먼저 시작해주신게 자발적으로 이어지는 건가했는데. 이미 보팅도 해주셨지만 굳이 저는 5SBD 안맞춰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