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람이긴 하지만 기계에 준하는 선수들이네요 ㄷㄷㄷ

2시간동안 멍만 때려도 힘든데.. 달리기를 2시간하니 기계 맞는거 같아요 :)

아니....2시간 25초라니... 실화인가요.....??
2시간대 안에 집입 얼마 안남았습니다!!
그 영광을 나이키 신발과 함께?
나이키 마케팅 기가막히게 하네요 역시는 역시입니다 ㅎㅎ

마라톤 기록들을 보면 아디다스 신발들이 많았는데 요번에 힘좀 쓰나봐요 나이키가 :)

@pyorinho (57) · 4시간 전
친구한놈 스팀으로 꼬드겼습니다 ^^, 4000원일때 400개나 스팀을 샀네요 ^^
https://steemit.com/@fraudo

친구분 소개로 왔습니다.
좋은 일 했다고 자랑하셔서.ㅋㅋㅋㅋ
보팅 해드렷습니다.두분다.

저 위 사진에서 다리에 붙인 까만 테이프 뭔지 혹시 아시나요?
궁금해서요.

근육을 잡아주는 용도로 보입니다 ! 요 레이스에서는 일반적인 마라톤 쇼트가아닌 반바지 비슷한 길이의 타이즈를 입었는데요 이것도 근육을 잡아줘 긴장감을 유지해 페이스를 유지시키기 위한 나이키의 전략입니다 :)

시판제품인가 해서 여쭤봤어요^^
첨 보는거라...
답변 감사합니다~~

대박이네욥....와우

엄청난 도전이죠. 물론 이런 시도가 나이키만 했던건 아니고 이전에도 있었던 시도에요 :)

우와 진짜 대단한 선수들이에요...저같은 사람은 꿈도 못꾸는 선수들..대단합니다!!ㅎㅎ

글과 영상으로만 접해야죠 이런건 ㅋㅋㅋㅋ 저도 동네조깅만 해도 심장이 터질거 같아요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호출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fraud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사람이라고 칭하기 힘든 능력자들이신데요?...
판다양 다리는..... 뭐지.... 흑흑

비싼 운동화를 사시면 가능해요 !! 도전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