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를 피하는 그녀

in #kr4 years ago

하숙집에 사는 한국 부산에서 오신 장기손님을 위해 매끼니마다 한국음식을 한두개씩 요리합니다. 저야 객지생활이 너무 오래된터라 계란반찬 하나로도 며칠씩 밥두공기는 때리며 잘수서 먹는 스타일인데 여친은 다르네요.

여친이 이상한게 아니라 뭐 제가 특히한거죠.
인도에서는 콩만 들어간 카레만 먹고도 몇달은 살았으니.ㅋㅋ

오늘은 주말이라 간편하게 김치에 고기만 넣고 달달 볶아서 김치볶음밥,,
내가 생각해도 정말 맛있게 잘 볶았는데 다 먹고남은 볶음밥에 김치만 둥둥 떠있네요.

한국음식중 미역국,된장국, 재일 좋아하는데 연친은 아직도 신김치는 피하고 싶은가 봅니다.

20200606_115749.jpg

잠꾸 그러면 나도 느억맘(젓갈) 안먹울고야.

Peace~
@freeg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