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거나 말거나 연애 심리테스트 !

in #kr6 years ago

image
손가락으로 알아보는 간단 심리테스트

오른손 왼손 두 손 중에, 편한 손을 이용해 주먹을
5번 쥐었다 폈다 하세요.
주먹을 쥔 상태에서 다섯 손가락 중 아무
손가락이나 하나 펴보면 어떤 손가락이 펼쳐져 있나요?

  1. 엄지손가락
  2. 검지손가락
  3. 중지손가락
  4. 약지손가락
  5. 새끼손가락
    .
    .
    .
    .
    .
    .
    .
    .
    .

엄지손가락

엄지손가락을 핀 당신은 사랑밖에 모르는 민들레형!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나면 그 사람이 허락할
때까지 여러가지 방법을 동원하는 편이네요.
당신은 당신이 연인을 사랑하고 생각해주는 만큼
내 연인도 나처럼 해주길 원하고 있네요.
그런 마인드면 상대방이 부담을 느낄 수 있으니
강요하지 않으시면 좋겠습니다.

검지손가락

검지손가락을 핀 당신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는
쿨남, 쿨녀 Style 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겨도 겉으로 드러내놓고
표현을 잘 하지 않고, 겉도는 편이네요.
정착하는데도 오래 걸리고 주변사람에게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당신은 상대방으로부터 존중받고
자유롭길 바란답니다.

중지손가락

중지손가락을 선택한 당신은
육체적인 사랑을 중요시하며 본능에
충실한 스타일입니다.
연인과의 관계에서 즐거움과 쾌락을 추구하네요.
진한 스킨수비,잦은 성적농담을 망설임 없이
즐긴답니다.
분위기 있고, 무드있는 성격으로
이벤트를 챙기는 성격
단, 첫 눈에 이성에게 반하는 경우가 높을
타입으로 바람둥이로 비춰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

약지손가락

약지손가락을 선택한 당신은
흔히 나쁜남자,나쁜여자에게 빠져
비련의 주인공이라는 얘기를 잘 들으실 겁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것보다 상대방의 감정과 선택을
더 중요시하는 등 헌식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한답니다
과거에 마음의 상처를 입지 않으셨나
걱정이 듭니다.
새로운 인연, 연애를 함에 있어 마음을 쉽게
열지못하는 경향이 있을 것 같네요.
과거는 잊고, 새롭게 시작하시길..

새끼손가락

새끼 손가락을 선택한 당신은 어린아이같이
동화 속 순수한 사랑을 꿈꾸는 스타일입니다.
나의 연애는 첫사랑의 감정처럼, 순수하고
풋풋하게 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조건을 따진다기 보다 '사랑' 이 중요하네요.
사랑 받고 싶어하네요.
상대방이 바람을 피운다면 칼같이
끊어 낼 타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