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인사드려요. 배워야할게 많네요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대로 인사를 못했네요. 첫글을 어떻게 써야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사진 올리고 글 쓰면 되는건가 하다가도 이게 맞나 싶고..

그래도 인사는 제대로 하고 시작해야지 하고 다시금 글을 써보네요. ^^

제 소개를 하자면 자동차 회사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평범한 회사원이자 네살배기 장난꾸러기 꼬맹이를 키우고 있는 평범한 아빠랍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특별히 자랑할 일도 소개할 일도 설명할 것들도 없지만 옆에서 조용히 살아가는 사회일원으로서 평범한 얘기들을 담아보려고 해요.
그래도 요즘 공부하고 있는 워드프레스나 자동차 회사에 다니고 있어서 그나마 그런 분야는 조금은 도움되는 글을 쓸 수 있을것 같기도 해요.

앞으로 steemit 과의 인연은 꽤 오래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새로운걸 배우는걸 좋아하는데 이런쪽은 저한텐 완전 새로운 분야라서 조금은 흥분 되네요. ^^

마음으로는 여러 사람들과 소통을 많이 하고 싶은데 방법을 잘 몰라요. 일단 팔로잉을 많이 해야하는건가 싶은데... steemit 시스템을 잘 몰라서 다른 sns 처럼 무작정 막 팔로우하면 또 제한걸려서 제재받는게 아닌가 싶기도하고.. 그래서 저한테 팔로우 해주시거나 댓글을 달아 주시는 분들은 일단 무조건 팔로우 해볼라구요 ^^

추운 겨울이 시작됐네요. 모두들 감기안걸리게 조심하시고 즐겁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

마지막은 저희집 꼬맹이랑 같이 만든 공중 크리스마스 트리로 인사드릴게요. ^^

IMG_20171204_203744.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heer up 해주시니 저랑 저희집 꼬맹이가 최애하는 트와이스 노래가 생각나네요 ㅎ 응원감사합니다 !! ^^

특별해야만 스팀잇 하나요
누구나 올리고 싶은 걸 올리면 되죠

저도 그렇고요
처음 스팀잇을 알게 되어
그들의 세계를 눈팅하고 있을 때
그들은 다양한 이야기로 스팀잇이 꾸며지기를
누구보다도 간절히 바라고 있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물론 최고의 관심사인 가상화폐 외의 포스트에
관심이 덜한건 없지는 않지만
꾸준함을 보인다면 관심을 주지 않을까합니다.

잘 보고 가요

음.. 제가 고민하던 내용을 써주셨네요. 여기글들 보면 코인들 얘기가 많아서 잘 모르는데 어떻게 글들을 쓰며 다가가야 되나 고민을 했었는데.. 말씀들어보니 굳이 그럴 필요 없이 그냥 내얘기들을 써나가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마음에 와닿는 글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군요
앞으로의 활동 기대해봅니다.

저도어제시작한 뉴비입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 근데 그 박수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ㅎ

어플을 받으면 키보드에 이모티콘 창이 생겨요! 저는 Symbolkeyboard라는 어플 사용하고있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다운받아서 한번 써봐야겠네요 ^^

반갑습니다! :D 앞으로 자주 꼭 뵈어요.

네 저도 자주 찾아뵐게요 ^^

반갑습니다~~ 글에서 묻어나는 선함이 너무 좋네요^^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가훈이 차카게 살자 입니다 ㅋ 스팀잇 글들보면 여러분야 글들이 있던데 제가 잘 쓸수 있는 분야를 좀 생각해봐야겠어요 ㅎ 비트코인이나 뭐 이런건 잘 몰라서요 ^^;

저도 막시작했어요 ㅋ 어렵고 또 신기하고 그러네요 자주뵈어요 팔로우하고갈게용!

저도 뭐랄까... 십년전에 처음 페북을 보던 느낌이랄까요. ㅎ
배워야 될게 너무 많네요. 앞으로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

스티밋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 열심히 활동 해볼게요

반가워요!소통하고지내요!!포스팅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넵! 열심히 소통하면서 재미난 스티밋 생활해볼려구요 ㅎ 재밌는 글들 많이 써볼게요 ^^

반갑습니다. @funkongi님!
저도 @sindoja님 말씀에 공감합니다. 저 또한 뭐 특별한 이야기 없이 일상 이야기 나누고 있고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네 저도 일상 생활글들이 주가 될거 같아요. ㅎ 거기에 아마 차량관련 글들이 더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

반가워요 ^^ 다들 반겨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고래라는게 아직 뭔지 잘 모르겠는데 공부를 좀 해야겠네요 ㅎ 열심히 공부할게요. 고맙습니다 ^^

공중 크리스마스 트리는 천장에 붙여놓은 거죠? ㅎㅎ
배경을 보니, 아이 키우는 집 느낌이 물씬!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ㅎㅎ

네 꼬맹이가 나무는 하늘에 있어야하는 거라고 하도 졸라서 테이프로 덕지덕지 붙였네요. ㅎㅎ
그래도 나름 붙여놓으니 이쁜것 같기도 해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할께용~^^ㅎㅎ

친히 팔로우도 걸어주시고... 너무 사... 아니 감사합니다. ^^
자주 찾아뵐게요 저도 ^^

안녕하세요^~^ 스팀잇사랑 꾸준한 활동부탁드려요^~^ 스팀잇에서 밋업을 사랑하는 로이최입니다^^ 앞으로 많이 소통해요!

이름이 멋지시네요 로이최
왠지 기타를 잘 치실거 같은 이름이네요 ㅎㅎ ^^
저도 스티밋을 하면서 다른 sns보다 더 많은 소통이 필요하겠다 느낍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

기타는 안치고 대금을 불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대금소리가 좋더라고요~!
자주자주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