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 프로젝트 1탄 결과 발표입니다...

in #kr7 years ago

독거노인 입니다...

뻘짓 1탄은 결국 뻘짓으로 끝났습니다...

lotto.png

lotto.jpg

하지만 실망하지 마세요~

lotto1.png

우리에겐 희망이 있습니다...ㅋㅋ

@leesol님 44번 하나...
@kim0jh0님 30번 하나...
@gichan님....역시 하나도 없습니다....

우리의 똥손님들의 실력에 다시한번 감탄할 뿐입니다...

실망은 금물.... 월요일 기대해 주세요~

독거의 뻘짓은 계속됩니다.... ㅋㅋㅋ

Sort:  

오오....
저도 이거 참여해야겠는걸요...
저도 진짜 운빨 드럽게 없는 똥손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창시절 객관식을 찍으면 20% 확률로라도 맞아야 하는데 저한테는 5%가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월요일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ㅎㅎ 다음주 월요일 2탄 준비할께요^^
함께해요^^ 신나는 뻘짓 ~ ㅋㅋㅋ

뻘짓이지만 ... 그 주는 기대감만으로 충분히 값어치를 한다고 봅니다 ^^
그러다가 되면 대박 !

네^^ 뭔가 기대감도 있고, 설렘도 있고....ㅎㅎ
@nps0132님도 2탄에 참여해 주세요^^
저도 제대로 칼 한번 갈아볼려구요~ ㅋㅋㅋㅋ

우와 @gichan 님 진짜 넘사벽 똥손 ㄷㄷ

ㅋㅋㅋㅋ 왕중왕입니다...
3분이 계셔서 제 프로젝트는 희망이 보여요^^ 마지막 한분의 참여를 독려해 보렵니다....
다음주 월요일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악..저도 참여 할걸 왜 못봤지..ㅋㅋㅋㅋ

ㅋㅋㅋ 기회는 쭉 ~ 이어집니다^^ 다음주를 기대해 주세요~

와 아니 이렇게 많은 번호 ㅠㅠㅠ하...로또 원래 천원나치만 사는데 이번에 기대감으로 4천원 나치 샀는데 ㅠㅠㅠ너무 아깝습니다 ㅎㅎ

ㅋㅋㅋㅋ 2탄에서 님의 실력을 맘껏 뽐내주세요^^

오~~~
답사이로 막갔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뭔가 나올것 같죠^^ 하하하
2탄 기대해 주세요~ㅋ

음... 요런것도 하고계셨군요 ㅎㅎ
맞추는 거 참 못하는데..
그래도 혹시나... 저도... 해보면...
안 될라나요? --;

ㅎㅎ 호기심으로 시작해서... 월요일 2탄 시작합니다...
똥손(?)을 하고 싶으시면 검정이 필요하구요....ㅋㅋ
참여는 그냥 댓글만 주시면 자동 참여입니다....

월요일이 기대 됩니다~ @fur2002ks 님의 프로젝트는 계속 되리라~~~!!

(소곤)보팅 비율만큼 확률높아진다고 낚아보세요

ㅋㅋ

ㅋㅋㅋ 그래볼까요? 자~ @greenjuice님 풀봇하시면 확률 높아져요^^
2탄 기대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참여하면 백빵 1등입니다.
그래서 참고 있습니다. ㅋㅋ

하하하~ 정말 인가요? 다음에 꼭 참여 부탁드립니다...ㅋㅋㅋ

ㅋㅋ잘보고갑니당ㅋ

ㅋㅋ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저분들거 참고해서 중복 안되게 하면 왠지 확률을 팍 높일 수 있을듯 하군요 ㅋ

ㅎㅎ 연어님께서 또 이렇게 찾아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다음엔 참고 꼭 하겠습니다^^

저는 이번주 다행히 5등에 당첨...

ㅎㅎㅎ 축하들립니다^^

ㅎㅎ 잼있어요~~^_^
다음번 것도 벌써 기대!!

재밌어라고 하는 뻘짓입니다...ㅋㅋㅋ
행운도 찾아와 주면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