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7 Searching Legend of India - 여행을 가기전 인도 신화에 대해 공부해보자!

in #kr6 years ago

한 종교에 여러신들이 존재하는 건가요? 제가 모르는게 많군요! ㅎㅎ
헉~ 앗 시바... 목을 ~ 길을 막았다고...너무하네!
신기하고 재밌네요^^

Sort:  

와 독거님이다!!
한 종교에 완전 많은 신들이 있어요. 그리스 로마 신화같은 개념으로 보시면 될거같아요.
시바신을 볼때마다 작은 하마가 생각납니다. 건드리면 다 부셔버리는 무서운 파괴신...이에요.
가네샤 조각상 많이 파는데 사와서 나눔할까 라는 생각도 잠깐 들었어요 ㅎㅎ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