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Daddy] 고척 근린 공원 사생대회

in #kr6 years ago

많은 일들이 있었군요! 연휴가 동안 고생하셨네요!
강제 동원된 사생대회인가요? ㅎㅎ 아무렴 어떻습니까! 아이들과 함께 한 시간이 소중한거죠^^

Sort:  

실은 이번 연휴때 어디라도 여행가고 싶었던 아빠의 마음인지라... 아이들 일정으로 계획이 틀어지니 좀 심통이 났었나봅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 심통부리지 마세요! 아이들이 즐겁게 보냈으면 된거죠^^ 혹... 아빠가 놀고싶은곳에 못가서 그런건 아니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