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 Wish] 아이들의 생일 선물... 닌텐도 스위치?! (feat. 아들과의 대화)

in #kr6 years ago

생일선물로 좀 과하긴 한 금액이네요!
뭐~ 노아언니 주말에도 일하는걸로 합의 보시죠^^
둥이 정말 다컸네요... 아빠 심심할까봐 주말에도 일하라고 하니...ㅋㅋㅋ

Sort:  

ㅋㅋ 어디 구직광고라도 내야할까 보네요.
참... 오헨리 소설도 아니고, 머리카락이라도 있음 팔아서... ㅋㅋ 선물 사주려고 부업 뛰어야 할 판이라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