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똥맨에게 묻는다, 보팅만을 위한 글을 쓴 것은 아닌가?

in #kr6 years ago

물론 똥맨(?)의 말에 맞는 부분도 틀린 부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먼저 그분께 얼마 동안 스팀잇을 하셨는지, 또 얼만큼 소통하려고 노력하셨는지 묻고싶네요!

Sort:  

맞습니다. 그게 중요하죠ㅎㅎㅎㅎ
독거노인님 하루2번이나 찾아주시고 어쩐일이신지요~

앗 두번짼가요? 이건 물러야 겠군요! ㅋㅋㅋㅋㅋ
그분 또한 너무 보상만을 바라고 시작한게 아닌가 싶어요!

아까 밑에 포스팅도 와주신것같아서 영광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