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올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최근에 취뽀한 @gamebaboo입니다.

별다른 이야기는 아니지만 저는 2년간 취업 준비를 하였고

취업 수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150번의 자기소개서를 써보았고 각종 대기업부터 공기업

필기시험을 쳤고 면접 또한 20번 최종도 7번 경험해보았습니다.

제가 면접을 통과하지 못한 것이 경험으로 돌아 왔기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경험을 전수해보고자 합니다.

취업수기가 끝나면 it 지식들을 정리해서 포스팅할 생각입니다. 최신기술을 정리해서 공유하면서 다양한 토론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20170614_140510.jpg

Sort:  

취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취업수기 기대 되네요 : )

ㅎㅎ 잘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할게요.

반갑습니다.

취업 축하드립니다^^

취뽀 축하합니다.~ 스팀방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당 맞팔 부탁드려용ㅎㅎ

맞팔 당연히 해드려야죠 ^ㅡ^

일단 취업 먼저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의 주거래은행으로 가셨군요. 팔로우하고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

ㅎㅎ 은행쪽으로 간건 아니구요. 면접경험이 다수 있어서 올려봤습니다.

축하해요. 팔로우햇습니다! 팔로우부탁해요

취뽀 성공 축하드립니다! 직딩생활 즐기세요 : )

취업 축하드립니다~
취업 수기 포스팅 계속 볼게욥!

취업 축하드려요 ~ 환영합니다 팔로 보팅 갈게요 !

취업 축하드립니다!!!

취업수기 쓰기는 분 몇분계셔요~ 열심히하시는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환영해요! 좋은글 부탁드려요! 업봇에 팔로우까지 하고갈게요! 맞팔해요 우리~

환영합니다^^

우와... 행원이시군요!! 앞으로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