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올만에 오셨군요
지금보다 더 바닥이 있다는 소문이 있답니다 ㅜㅜ

-0-;;; 지하실에도 이제 2층 3층 있는 건가요 ㄷㄷㄷㄷㄷ

이제 좀 올라갑시다.ㅠㅠ

그래도 바닥이 일정수준을 유지하고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지도? ㅜ.ㅜ 이러다가 오를지도 모르겠네요.

오랫만에 포스팅 하셨네요.
좋은날 오기를 바랄뿐입니다^^

좋은 날이 어서 와야 할텐데요^^;~ ㅎㅎ

제가 비자금이 있었다면 와이프 몰래 스팀을 왕창 샀을 거예요. ㅎ 스팀이 동전이 된 지금이 기회라는 생각이 드니 너무 아쉬워요.

아..지금이 바닥이 확실하면 기회일텐데 그게 당최 앞날을 알수 없네요 ㅋㅋ

우와~~~ 이제 오셨어요?!! 걱정했잖아요~ ㅎㅎ

월가도 관련 있나요? 제게는 넘흐 먼 이야기 ㅋ

월가의 유대인이 뉴스에 뜨면 그게 곧 안좋은 징조...(쿨럭쿨럭)

비가 오니까 버섯이 되살아난것 같습니다 ㅋㅋ

ㅜㅜㅜ 월가놈들

그러게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