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말 버티기 힘든 여름이네요. ㅡㅡ

이런 여름은 정말 처음입니다;

풀아웃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어째 저녁에도 공기가 탁하고 너무 덥더라구요

미세먼지에 바람도 겨우 불랑말랑하고.. 오존도 높고 ㅜ.ㅜ 힘드네요

이런 날씨가 정말 산업화의 악영향인지 아니면 그것과는 무관한 자연스러운 현상인 건지 궁금해지네요. 정말 몇십년만 지나면 이 나라의 자연도 저 사진처럼 황폐해지는 것은 아닐지 염려가 됩니다. 냉방조끼 만드시면 저도 하나 사겠습니다. ㅎ

조끼 사업 하나 해야겠네요 ㅎㅎ 근데 좀 더 더워지면 정말 옷에 아이스팩 넣고 다녀야할 지경이에요.

이 상황이 2030년까지 지속된다는데 농산물이나 가축이 황폐해지는 것도 걱정이네요. 벌써부터 수확량에 문제가 생기고 있으니..

이번 여름 엄청 징글징글한데... 겨울은 또 엄청나겠죠..??ㅠㅠ
진짜 지구만 아픈게 아니라 우리도 아파질거같아요 ㅠㅠ

벌써 아픕니다 ㅜ.ㅜ 에어컨이 없으니 온몸으로 기후가 느껴지네요 흑흑

이제 에어컨 틀어도 그닥 시원한 느낌이 없네요....

에어컨 사려고 했는데 다들 지금같은 날씨엔 시원하지도 않다고 해서.. 써큘레이터나 큰거 살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