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살려주세요 비가너무많이와요 ㅜㅜㅜㅜ

엄청나네요 빗소리가 무슨 우박오는 것 같아요.

넘 기도가 과했나 봅니다........^^

레인 댄스까지 췄더니 좀 오버했나봐요;

ㅎㅎㅎ 너무 귀여우세요.
시크릿인데요?
이제는 정말정말 도움이 되는 좋은 것을 중얼거려 보세요. 이루어지실 거예요. ^^

돈을 많이 달라고 허구헌날 중얼대고 있으나 하늘이 좀 늦게 들어주시는군요 ㅋㅋㅋ

너무 많이 내리네요,

거기다 오늘 쓰래기 분리수거날 ㅜㅜ

저도 오늘 쓰레기 버려야 했는데 비가 그치지를 않네요;

ㅋㅋㅋㅋㅋ 버섯이의 항의 몸짓이 완전 와닿습니다. 역시 gamiee님은 아날로그적인 감성의 공감 표현 능력이 뛰어나세요. 불필요한 기교나 화려함 없이도, 심플한 라인으로 애니메이션 느낌이 확~

그나저나 걱정이네요. 갑자기 홍수 피해 입으신 분들 ㅜㅜ

홋홋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그림에 대한 칭찬이 ㅎㅎㅎ

이번주는 버섯이가 비에 씻겨 내려갈 기세인 듯 해요.

비가 적당히 자주 오면 좋을텐데 이번 여름에 안온거 한꺼번에 오는 것 같군요 ㅜ.ㅜ

물폭탄... 어제는 수원역에서 택시를 타는데 워터파크였어요 택시가 물살을 가르고... 보트인줄...

제가 기우제를 지내서 그렇습니다; 앞으론 적당히 지내도록 하겠습니다;

하늘 : ㅂㄷㅂㄷ
내가 타이밍까지 맞춰야해?

타이밍이 너무 나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