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림 귀여워요. ㅎㅎ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는 기분도 좋게 만듭니다^^

몇달만에 기분이 아주 좋아요~ 풀처럼 되살아나는 느낌입니다~

날씨 전문 블로그도 왠지 괜찮아보입니다(!)

역시 기상캐스터 블로그로!! ㅎㅎ

버섯이처럼~ 바람에 휩쓸릴 만큼 맘껏 가을 바람을 맞고 싶네요~ 그림이 느무 시원합니다.

gamiee님의 감성이여 살아나랏! (수리수리마수리~~~^^) ㅎㅎ

우후훗 올 가을부터는 감성이 솔솔 살아났음 좋겠네요~

ajlight님도 바쁘신 와중에 가을정취를 맛보시며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의외로 팔이 기네요?ㅋㅋㅋ

필요하면 팔이 쭉쭉 늘어납니다 ㅋㅋ

와 근데 피톤치드 알러지란 것도 있군요.

병명이 있는건 아니고 제가 알러지가 있습니다 ㅎㅎㅎ

아침부터 푹푹 꺼지네요.ㅠㅠ

아...코인요? (업비트를 켜본다)

................................(창문 열고 쓸쓸하게 바람을 맞는다)

피톤치드 알러지는 뭔가요?! 저는 자작나무알러지 덕분에 환절기마다...킁킁

전 일반적 꽃가루에는 알러지가 없는데, 편백같은 강한 방향성 나무에 알러지가 좀 있어요~ 흔히 시원한 냄새가 난다고 하는 나무들요

ㅎㅎ 버섯이 넘 귀엽습니다. 폭염과 폭우를 잘 넘겼으니
이제 바람 살랑살랑 부는 쾌청한 가을을 맞이하면 좋겠네요.

벌써 바람이 상쾌한게 이제 더워도 물씬 가을이 온 느낌이 나네요^^~

희망고ㅁ(아.. 아닙니다..)

코인...? 날씨....? 흑....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안녕하세요 오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