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ㅎ.감기 걸리시기 전에 두꺼운 이불 꺼내세요.냄새나면 빨면되고 습하면 말리시고......^^

그래야겠어요 벌써 재채기가 나오네요 ㅎㅎ 트윈파파님도 따뜻하게 지내세용^^~

공감합니다 ㅋㅋ
추우면 껴입으면 되는데 덥다고 피부를 벗을수도 없고~

올 여름에는 정말이지 더위를 참는 데에는 한계가 있다는 걸 느꼈어요 ㅋㅋㅋ

딱 gamie님 모습이 그려집니다 ㅋㅋ
버섯이 표정이 완전 살아났어요~ 초코칩을 좋아하시는군요! ^^

초콜렛이 들어간 건 다 환장합니다! 버섯이가 여름 내내 얼굴도 안 보여주고 드러누워 있다가 이제 좀 웃기 시작하네요 ㅋ

이불 밖은 위험해요~ㅋㅋ
c.png

외출할때도 둘둘 말고 나가는 걸로 -.- ㅎㅎㅎ

여전히 귀여운 캐릭터예요. 초코송이 생각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후후
안 귀여운 작가를 대신한 캐릭터입니다 ㅋ

핫쵸코 얘기하시니 침 고입니다 ㅎ

후후 한통 사서 오늘밤에 드셔보세용

아침공기가꽤 차갑네요~~ 환절기 건강유의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노태령님도 일교차 조심하세용~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잎사귀를 뒤덮는 모습이랑
이불을 뒤덮는 모습이 오버랩되서 재미있네요

여름에는 연잎을 덮고 다니고 가을부터는 이불을 말고 다니는 버섯입니다 ㅋ

Congratulations @gamie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gamie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