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스톰 해봤는데 스톰 80원일때 볼트를 교환해서 ㅜㅜ
나무 아까비에요
그래서 요즘 접속안하는데 이상해 졌군요

전 40원일때 jaxx로 현금화했는데, 그 후 관련게임들이 이상해지며 잘 안되더군요. 요샌 기대를 접었습니다;;

스톰 어플 초창기에 잠깐 설치했다가 지웠었는데, 그동안 큰 발전은 없었나보네요.

발전이 없는게 아니라 퇴보한듯 해요; 근래에는 안 깔아봐서 어떻게 되어가는지 모르겠지만..

요즘 아쇼는 다 먹튀처럼 느껴집니다.ㅡㅡ

일단 돈부터 받고 개발은 나중에 하니 언제 튈지 알 수가 없지요 ㅜ.ㅜ

jaxx에 스톰 400개인가 있는데 출금수수료가 어마무시하네요....ㅠ_ㅠ

전 만원 좀 안되게 출금할때 아마 이더리움으로 수수료 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네용

저도 이더로 나와있는데.. 출금하고 싶으나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니...ㅠㅠ

프랙탈은 PlayerOne.id로 변경해서 진행중입니다.
올 4분기에는 뭔가 나오길 기대해보죠 ㅎㅎ
https://playerone.id/#roadmap

로드맵을 보니 올해 4분기에는 론칭이 안되겠네요. 상장은 2020년에 될지도;

비대면인 구조에다..

설령 ICO에 투자해도..
개발자 뒤에서 오늘 하루 뭘 했는지 감시라도 할 수 없으니 ㅋㅋ

사무실이라도 있는지 의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사무실들이 있을지 ㅋㅋㅋㅋㅋ 사업자 등록 의무화라도 시켜야할텐데요 ㅎㅎ

저는 듣고 또 봐도 용어도 모르겠시요. 그래서 저는 캐시워크인가... 켜놓고 무식하게 걷고 또 걷는 걸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ㅋ 건강이나 챙기는 걸로...^^

그거 혹시 사기인가 하고 안 깔았는데... 그거나 한번 깔아봐야겠네요 ㅎㅎ

게임코인은 도저히 뭘 기대할수가 ㅜ.ㅜ

추억의 디지바이트 ㅋㅋㅋㅋ 디지바이트 정말 뭐 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ㅋ 그래도 거래소에서 매매는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