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큭~~~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기싱청 덕에 분노와 환히를 오가는 365일~~
누가 그러던데... 기상청 슈퍼 컴퓨터는 직원들 스트레스용 테트리스만 깔려 있다고...
그냥 그렇다고 농담 입니다.^^

1D1B5EBF-6859-49C9-BEA7-830F52BAAA0B.jpeg

기상청 컴퓨터는 LOL이나 오버와치를 하려고 구입한 거라고 개인적으로 확신합니다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버섯 간만에 기운차 보이네요 ㅋㅋ

간만에 살것 같네요 ㅎㅎㅎ

기우제, 레인 댄스! 단어마저 넘 신나게 들리는 날씨에요~~ 거리의 풀도 고개를 들겠네요 ^^

무엇보다 버섯이의 통통 뜀뛰기가 힘차 보여서 좋네요! gamiee님, 이쁜 하루 되세요 :)

버섯이가 비를 맞더니 팔짝팔짝 뛰네요 ㅎㅎ

진짜 그 동안 레인댄스(인디안 기우제)라도 추고 싶었어요.

ajlight님도 서늘한 날씨에 맞춰 맛있는 커피랑 사진을 즐기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