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 떠나시기 직전 딱 한번 뵜는데 기억하고 있네요 영어권과의 비교에 너무 공감해서 ㅎㅎ(솔직히 기다리지는....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 한번 뵜으니 이해해 주시지요 ㅋㅋㅋ)
암튼 머 이렇게 된게 잘된거다 라고 말하시는 분들은 뭐 다 이유가 있으시지만 저는 그렇게 깊은 이유는 모르겠고 게이미님처럼 저도 뉴비나가라 밖에 생각이 안들더군요 ㅋㅋㅋ 네드랑 개발자들 때문에 있는게 아니라 저도 여기 스티미언님들이 좋아 남아있네요 겨우 100스파 가지고 있어서 다행히...ㅋㅋ
다시 오신것 환영합니다 어쨌든!! ㅎㅎ

어멋 호호 감사합니다 한번 보셨는데 절 기억하고 계신다니 ㅎㅎㅎㅎ

이번 변화를 보면 어디가 잘된건지 전혀 이유는 모르겠지만 여튼 앞으론 이웃분들이나 보고 뻘글이나 쓰러 와야겠어요 ㅎㅎ 저도 다행히 몇개월 동안 겨우 150스파 모아놔서 활동은 가능하겠네요.

뉴비 돕기 포스팅을 하고 계시던데 앞으로 화이팅입니다^^~

오 오랜만이네요. 스팀잇은 이제 SNS라고 보기 힘든 듯 합니다. ㅎㅎ 적어도 현재로선요. 그리고 아마 자유롭게 뻘글을 쓰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이젠 수정도 가능)

옷 저는 지나간 글의 수정버튼이 안 보이네요 ㅜ.ㅜ 스팀잇 바닐라 버전을 써서 그런가..

여튼 스팀잇은 이제 SNS라기보다는 뭐 돈내고 가입하는 커뮤너티가 된것 같습니다 ㅋ

오랫만이에요~^^
저는 뭐가 뭔지 모르지만 하던데로 쭈욱~하려구요.ㅎㅎ

트윈파파님 매일 열심히 달리시는 열정 대단하세요, 전 그렇게 열심히 글을 쓰진 못하겠더라고요 ㅎㅎㅎ

오 거의 3주만의 글이네요 잘 돌아오셨어요 ㅎ

반갑습니다 ㅋㅋㅋㅋ ^^

오랜만에 뵙습니다. 스팀잇 하드포크로 뉴비와 스파없는 분들의 활동이 힘든 문제점은 빨리 고쳐야 할 것 같습니다. gamiee님이 말한 요지와 제가 생각하는게 100% 똑같거든요..

오랜만입니다~ 스팀과 스팀에서 나온 관련코인은 다 SNS를 기반으로 움직이게 마련인데 이번 변화는 자기들이 '서버비를 대기 힘들다'고 공표한 것과 같아 살짝 걱정됩니다. ㅎㅎ

한 달에 한 번이라도 꼭 돌아오시는 걸로! 좋은 일로 바쁘셨었기를 바래요 ^^

저는 이해하기 힘든 용어들이 많아서, 아예 걍 하던대로. 그래도 이럴때마다 뭔가 더 경직되어 가는 면이 있어서 쫌 그르네요. gamiee님 해피 데이~~^^

안녕하세용 ㅎㅎㅎ 별로 좋은 일들은 아니었지만 그냥 그런 일들로 바빴습니다 ㅎㅎ

새로 사람들이 유입이 안되면 스팀잇의 활동 자체가 점점 경직되게 될텐데 그게 걱정이군요.. 앞으로는 가끔 뻘소리 쓰고 이웃분들 보러 들어와야겠어요~

다시 되돌아 온거 같애요!!

시스템 수정을 하고 있다고는 들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