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지난번 그 독일밴드에 이어 느끼음악!ㅋㅋ

호러 음악에 이어서 버터음악을 가져왔습니다! ㅎㅎㅎ

저도 태풍이 와서 비를 뿌려주니 좋더군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여긴 태풍이 오지 않고 그냥 지나갔습니다 ㅎㅎ
시원한 하루 되시기 바래요^^~

출근할때 비 살짝 내리고 조용하네요.
진짜 조용한 태풍이네요.
태풍이 무사히 지나가서 다행인거 같습니다.
느끼느끼 음악을 한번 들어볼까요~

태풍이 그냥 소멸해버린 듯; 비도 별로 오지 않네요.

태풍이 지나간것을 기념해서 버터스러운 음악을 들어보아요~~

오랜만에 비가 내리니까 기분이 좋다~ ㅎㅎ(이거 가즈아 맞죠?)

가즈아 맞음 ㅋㅋ (나부터 어색 ㅋ)

느끼 버터 쏭들이 안먹히나봄. 아이들이 싼타클로스 존재를 안믿듯?! 느릿한 감성이 그리워지는 비오는 날 :)

가즈아 보고 썼다 수정함 ㅋ

요샌 사람들이 달달한 거 안 믿나봐, 멜랑콜리한 버터송들이 그립다 ㅋ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안녕하세요 오치님~